2010年5月11日星期二

샌들, 신발 산업 발전 현황

신발류 산업의 전형적인 노동 집약 산업이다. 글로벌 관점에서 업계의 생산 능력은 항상 낮은 노동 비용으로 국가와 지역의 마이 그 레이션을 향해있다. 역사적으로, 이태리에서 세계의 신발의 초점은, 스페인, 일본, 대만, 한국,로 이동된 후 중국 본토로 전학 왔어. 현재 중국은 세계 최대의 신발 중심 글로벌 출력의 60 % 이상에 대해, 신발 생산 계정되었다.
중국의 신발 시장은 4 부분으로 나눠 수 있습니다 : 신발, 고무 신발, 신발과 플라스틱 신발. 신발 스타일의 다양한 세그먼트와 자료 점점 변화뿐만 아니라, 신발의 종류가 소비 구조의 변화가 있습니다. 신발의 매출은 9 %에서 초기에서 현재 35 %로 증가했다했다. 소비자 그룹은 또한 도시에서 농촌으로 확대, 제품은 낮은 수준의 전망의 발전에서 수석 회의를 시작했다. 세계 신발 시장에서 서서, 주로 중간 및 낮은 신발로 중국의 생산. 신발의 약 24억쌍 연간 출력, 총 글로벌 가죽 구두의 40 %를 차지하고, 85 %의 시장 점유율의 낮은 끝에 가죽 신발.
현재 중국의 신발 산업 클러스터 개발의 현재 상태를했습니다. 일반적으로, 4 산업 클러스터가 없습니다. 첫째, 광주, 동관, 광동, 신발 기지, 주로 하이 엔드 신발의 생산을 대표, 둘째, 온주, 타이 저우, 절강 및 신발 기지의 대표로서 다른 곳에서는 주로 생산하고 낮은 신발을 중간; 셋째, 청두, 충칭, 서쪽 신발 기지의 주요 생산 구두로 표현, 넷째, 천주, Jinjiang, 운동화의 주요 신발 생산을위한 생산 기지를 대신하여 등.
2010 패션가 :black sandals platform  Yuzui 샌들, 샌들과 경사, 굽 샌들, 샌들을 포함한 1] [2가], 로마 샌들 3] 등등에 [[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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